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가족에 필요한 맞춤형 보장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케어' 서비스를 단독판매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패밀리케어 서비스는 보호대상으로 등록된 가족 혹은 지인이 안전구역을 이탈할 때 실시간 위치에 기반해 보호자에 긴급알림을 발송합니다. 보호대상 구성원은 5인까지 등록 가능하며 구성원별로 안전구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금융사기나 주택화재로 인한 피해도 지원합니다. 피싱·해킹으로 발생한 예금 부당인출, 신용카드 부정결제 등 피보험자 명의 금융사고를 보장합니다. 업계 최초로 피해보상한도를 1억원으로 확대했습니다. 주택화재에는 최대 10억원의 대물배상책임과 최대 2000만원의 가재도구 피해를 보상합니다.
패밀리케어 서비스는 고객 위치·거주지 근처에서 발생한 실시간 사건사고 등 생활안전 정보를 제공합니다. 학원 관심도를 데이터화해 자녀 맞춤형 학원정보까지 추천해주는 등 가족에 특화된 생활형 혜택을 선보입니다.
신한카드는 패밀리케어 서비스 단독판매 기념으로 신한카드 온라인채널을 통한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다이소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합니다. 이달중 패밀리케어 서비스에 가입하고 8월말까지 가입유지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이밖에도 신한카드는 개인정보보호와 최대 200만원 금융사기 피해보상을 제공하는 '정보보호서비스', 피싱·해킹 피해보상의 폭을 넓힌 '피싱안심 올케어'를 운영중입니다.
보이스피싱범의 대환대출 권유사기로 2690만원의 금전피해를 입은 고객이 피싱안심 올케어 서비스로 최대 보상액 2500만원을 지급받은 사례도 있다고 신한카드는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