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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뱅크, 모일수록 커지는 ‘그룹 캐시백’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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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02, 2025, 11:07:12

30명 그룹원이 40만원 소비 달성시 캐시백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인터넷전문은행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오는 25일까지 새로운 방식의 공동결제 리워드를 제공하는 '그룹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인원이 많을수록 혜택이 커지고 쌓인 리워드를 나누는 게 특징입니다. 토스뱅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고객들은 '오픈결제방'을 통해 무작위 배정된 그룹에 입장합니다. 그룹은 30명이며 추가로 그룹원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룹원 누적결제액이 40만원을 달성하면 그룹 전원에게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캐시백 규모는 결제기여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룹에 입장하는 구성원 1명당 1만원의 결제액이 자동적립되며 매일 '인사하기' 버튼을 눌러 그룹원간 소통하면 500원이 추가 적립됩니다. 일상속 소비가 결제액으로 누적돼 구성원들은 소비가 리워드로 이어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고 토스뱅크는 설명합니다.


40만원 달성 그룹은 자동으로 다음 회차 결제라운드에 응모되고 새로운 회차가 진행됩니다. 그룹캐시백은 기존 토스뱅크 캐시백 혜택과 중복 적용되며 그룹캐시백으로 제공되는 리워드 외에 스위치 캐시백을 이용중인 고객은 결제시마다 중복으로 캐시백을 받습니다.


고객은 언제든 기존 오픈결제방을 나간 뒤 새로운 그룹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그룹에서 적립한 금액은 초기화됩니다. 2회차 연속으로 결제에 기여하지 않은 고객은 3회차 시작때 자동 퇴장됩니다. 결제후 환불이 이뤄지면 각 회차 누적결제액에서 차감됩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은행권 최초로 모일수록 쌓이고 쌓인 만큼 캐시백을 나누는 그룹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간 협업과 게임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리워드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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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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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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