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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법인+임직원 맞춤형 토탈자산관리 ‘AT WORK’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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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10, 2025, 09:06:17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성증권이 법인과 임직원을 위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인 '삼성증권 AT WORK'를 출시했습니다. 

 

'AT WORK’ 서비스는 법인 임직원 주식보상 프로그램 관리부터 종합자산관리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법인 대상 종합금융서비스로 삼성증권은 스톡그랜트, RSU(제한조건부 주식), ESPP(임직원 주식매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식보상제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인뿐만 아니라 해당기업 임직원들에게도 자산관리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법인은 'AT WORK' 서비스를 활용해 임직원 대상 주식보상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임직원은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AT WORK 서비스 실질 고객수는 지난 5월말 기준으로 약 5만1000명, 계약을 체결한 법인수는 316개사, 총 자산규모는 1조원을 훌쩍 넘어섰습니다. 

 

삼성증권은 초대형 IT기업 등 국내외 주요기업을 대상으로 제도설계부터 실제 주식매매까지 전 과정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AT WORK' 리브랜딩을 통해 '기업-임직원-삼성증권'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AT WORK 전용시스템은 법인고객 임직원 주식보상 서비스 지원 기능을 중심으로 상장기업의 내부자거래 사전공시 관련 모니터링 기능과 해외주식 직접입고 기능 등을 갖추고 있어 법인 담당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박경희 삼성증권 부사장(WM부문장)은 "최근 법인 보상체계가 다양화되고 유연한 보상제도 필요성이 요구되는 흐름 속에서 ‘삼성증권 AT WORK’는 단순 플랫폼을 넘어 종합금융 파트너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금융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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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이레 기자 ir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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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2025.06.09 10:36: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백화점 리더들이 더현대 서울에 모여 '유통의 미래'를 논의합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제백화점협회(IADS)는 오는 10일 현대백화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1928년 창설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등 IADS 회원사 9개국 백화점 CEO와 경영진이 참석합니다. 이 자리에서 더현대 서울의 공간·콘텐츠 전략 등 현대백화점의 리테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유통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IADS는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 분석과 백화점 포맷 연구를 위해 설립된 민간 협의체입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단 한 개의 백화점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만장일치로만 신규 회원이 승인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은 회원국 외 개최라는 원칙을 깨고 결정된 것으로, 현대백화점에 대한 회원사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캄심 라우 IADS 회장은 "이번 CEO 콘퍼런스 공동 개최는 백화점 산업의 혁신과 우수성, 글로벌 차원의 소통에 대한 양측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현대백화점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아시아 리테일 시장의 변화 흐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캄심 라우 회장이 공동 좌장을 맡아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더현대 2.0’ 전략,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백화점·아울렛·미술관 복합모델 ‘커넥트현대’,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등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룰 계획입니다. 콘퍼런스에 앞서 참석자들은 요청에 따라 더현대 서울 내 12미터 높이의 ‘워터폴가든’, 3300㎡(1000평)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MZ전문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등 대표 콘텐츠 공간을 둘러보며 현대백화점의 공간 기획 역량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이 제시하는 공간·테크·콘텐츠 중심의 리테일 혁신이 이번 CEO 콘퍼런스를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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