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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生, 간병보험 출시..실버상품 라인업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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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20, 2014, 14:01:19

무배당 THE 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 장기요양보험 3등급 보장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실버 세대를 위한 보험 상품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라이나생명이 이번에는 간병보험을 출시했다.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장기요양등급 판정을 받으면 보험금을 지급(판정 등급 기준)하는 무배당 THE 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무배당 THE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갱신형)10년 만기 갱신형 건강보험상품으로, 10년 단위로 갱신해 최대 9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건보공단이 1~3 등급의 장기요양등급으로 판정하면 장기요양 치료보험금으로 보험가입금액의 200%를 보장받게 된다.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장기요양 등급 판정을 받지 못할 경우에는 보험가입금액의 30%가 만기급여금으로 지급된다.

 

 

특히, 장기요양 유발 주요 질병을 보완하고 추가 보장할 수 있도록 치매보장특약(갱신형)과 중대한뇌졸중진단특약(갱신형)을 함께 출시했다. 이는 1등급 판정을 받는 환자들의 경우 남녀 모두 약 70%가 치매와 뇌졸중 환자라는 점에 주목했기 때문.

 

이들 특약을 가입할 시에는 경증·중증 치매로 진단(인지기능검사 점수 1·2·3 이상)을 받거나 중대한 뇌졸중으로 진단받을 시에도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

 

65세 미만일 때는 주계약과 장기요양치료특약 ,를 포함해 치매보장특약과 중대한뇌졸중진단특약을 모두 보험가입금액 각각 1000만원으로 가입할 경우, 최대 1억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65세 이상일 경우에 주계약 및 장기요양치료특약 ,와 함께 이 치매·뇌졸중 두 가지 특약에 가입할 경우(보험가입금액 500만원 기준)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을 받게 된다.

 

라이나생명은 무배당 OK실버보험[갱신형](사망 보장), 무배당 THE큰보장실버보험(치매 보장), 무배당 실버암보험[갱신형](암 보장), 무배당 실버건강보험[갱신형](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 보장)에 이어 무배당 THE 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을 출시함으로써 실버세대를 위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기존의 고령자 상품을 통해 얻은 고령자에 대한 이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부적이고 실질적인 보장을 제시하는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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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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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사 최초 24시간 보안센터 운영…고객 접점 정보보호 혁신

SKT, 통신사 최초 24시간 보안센터 운영…고객 접점 정보보호 혁신

2025.10.02 10:37:2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유통망 정보보호 혁신을 본격화하면서 고객 접점에서 보안을 강화하는 조치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우선 SKT는 통신사 최초로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를 도입했습니다.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는 사이버 피해 발생 초기 대응부터 복구까지 원스톱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기존 일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야간과 주말에는 휴대폰 분실·습득 등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 한해 상담을 제공했습니다.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는 사이버 피해 상담이 필요한 고객이 사고 후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언제든 보안 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피싱·스미싱·해킹 등에 대한 즉각 차단과 긴급 조치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보안 점검·예방 서비스 안내 및 기관 신고 지원 ▲피해조사, 보상 및 사후 관리까지 피해 복구를 지원합니다. SKT는 향후 고객센터 모든 상담사를 대상으로 보안 관련 교육을 단계적으로 시행, 보안 전문 상담사로 육성하고 고객의 피해 유형에 따른 맞춤형 보안 상담을 상시 제공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경찰청과 협의해 최신 보안 위협 동향, 대응 방안 등 교육을 시행하고 공동 대응 체계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또한, SKT는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신속하고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전국 2500여개 T월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사전 예방부터 사후 지원까지 특화된 보안 상담을 제공하는 'T 안심매장'을 이달부터 운영합니다. 'T 안심매장'에서는 경찰청, 프로파일러 등 내·외부 전문가와 협업해 진행된 보안 전문 교육을 이수한 T크루인 'T 안심지킴이'로부터 사이버 보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T 안심매장' 마크가 부착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SKT 보안 서비스 상담·가입, 휴대폰 보안 설정 지원 등 사이버 보안 사고 예방 서비스 ▲피싱·스미싱·해킹 등 사고 발생 시 피해 사실 확인 및 추가 피해 차단, 관련 기관 신고 안내 등 조치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온라인 고객 접점에서도 보안을 강화합니다. T월드에 접속하면 통신 생활 전반의 보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T 안심브리핑'이 제공됩니다. 크게 네트워크 보안, 전화 보안, 안심상담 등 3개 영역에서 보안 관련 정보를 안내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영역에서는 비정상 인증 차단 시스템, 유심보호서비스, 음성스팸 및 보이스피싱번호차단, 문자 스팸 필터링 등 '고객 안심 패키지' 적용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고객은 국제전화수신거부, 국제전화발신금지, 번호도용문자차단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보안 영역에서는 AI 기반 스팸·피싱 의심 번호의 전화를 자동 차단하는 AI 안심 비서 에이닷 전화를 보여줍니다. 보안 관련 전문 상담 서비스를 소개하는 안심상담 영역에서는 '내 주변 T 안심매장 찾기', '24시간 365일 상담 가능한 보안 특화 고객센터' 등 기능 바로가기를 지원합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다고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다중 안전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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