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11번가 명품 버티컬 ‘우아럭스’, 연말 선물 기획전 진행

URL복사

Monday, December 09, 2024, 09:12:40

해외 인기 명품 300여개 최대 15%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명품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는 오는 15일까지 ‘홀리데이 명품 기프트위크’ 기획전을 열고 샤넬, 구찌, 루이비통, 셀린느, 몽클레르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가 높은 연말 시즌을 겨냥한 행사로 각 브랜드별 겨울 의류와 각종 패션잡화, 쥬얼리,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의 인기 제품 300여개를 선정했습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기획전 제품에 최대 15% 할인혜택과 ‘11번가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 전용 하드케이스와 쇼핑백을 함께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들을 준비했습니다. 샤넬 클래식 클러치 라지 캐비어 블랙 금장, 루이비통 슬렌더 월릿 남성 반지갑, 셀린느 트리옹프 캔버스 카드홀더, 로즈몽 노스텔지아 여성 메탈시계 등을 할인가에 팝니다.

 

겨울 아우터 대표 제품으로 ‘몽클레르 Boedette 후드 시어링 다운 재킷’을 최대 혜택 적용 시 147만원대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의 ‘더 큐브 세이아 다운 패딩 재킷’을 72만원대에 선보입니다. ‘GG 마몬트 마틀라세 미니 탑핸들 크로스백’(125만원대), ‘태그호이어 포뮬러1 쿼츠 메탈 43mm’(165만원대) 등 품목별 인기 제품들도 할인합니다.

 

‘우아픽’에서는 각 브랜드별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과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도자기의 하이엔드 테이블웨어 브랜드 ‘프라우나’(크리스마스 마이노엘 접시), 설화수(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브랜드 제품을 영상과 화보,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와 함께 제공합니다.

 

신현호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장만하려는 고객을 위해 해외 인기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제품을 다양한 쇼핑혜택과 함께 마련했다"며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를 통해 온라인 명품 구매 경험을 지속 제공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아럭스는 럭셔리 부티크 형태로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품임을 보증하는 NFT 디지털 보증서 발급과 가품 ‘200% 보상제’, 전문 명품 수선 서비스, ‘우아’ 상품 전용 상담서비스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카카오, “카카오톡 기반 행정서비스 연 40억원 예산 절감 효과”

카카오, “카카오톡 기반 행정서비스 연 40억원 예산 절감 효과”

2025.01.20 10:36: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카카오는 정부 및 공공기관이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한 행정 불편 해소·예산 절감·행정 효율성 증대·민간 협력 등 디지털 행정의 혁신 사례를 담은 ‘공공혁신 리포트 2024’를 발행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리포트는 전국 60여 개 지자체가 카카오톡 알림톡을 활용해 지방세 체납 고지 서비스를 운영한 내용이 소개됐습니다. 행정안전부가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에 카카오톡 알림톡을 도입해 발표한 행정 예산 절감 규모는 약 40억원 수준에 달합니다. 서울 노원구는 카카오톡 기반 체납 안내 서비스를 통해 도달률이 106% 초과 달성해 적극 행정 우수 사례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보건복지부와 국립정신건강센터는 카카오헬스케어와 협력해 구축한 ‘마음건강 챗봇’을 통해 우울증 자가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방청은 재외국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에 무료 응급 의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민원 상담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는 등 카카오톡이 행정 효율 증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그룹은 초정밀 버스 시스템과 카카오모빌리티 동보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공공 분야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자체와 협력해 제공하고 있는 초정밀 버스 시스템은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정보와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함을 높이고 있으며, 경찰청과 협력해 운영하는 동보 메시지 시스템은 재난 상황과 같은 긴급 공지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경찰청은 동보메시지 시스템을 활용해 긴급 메시지 95만5000 건을 발송해 국민 편의를 높이고 접근성 강화에 기여했습니다. 카카오톡은 젊은 층부터 디지털 환경이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어 디지털 전환으로 인한 정보의 격차나 접근의 불편함 없이 디지털 대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임효창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경제정의연구소 이사장은 “카카오는 디지털 약자를 포함한 모든 국민의 연결과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며 “한국 정부가 추진하는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 정책도 지원하며, 공공혁신과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석재왕 건국대학교 안보재난관리학과 교수(전 한국국가정보학회 회장)는 “카카오는 기술과 서비스의 고도화를 통해 지역, 연령, 인종, 학력 등과 무관하게 차별없는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정보 양극화 해소 및 실질적 민주주의를 구현하는 데에 일조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카카오는 지난해 12월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UN 산하 ‘인터넷 거버넌스 포럼’에 참석해 공공 혁신을 위한 노력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국민들에게 공공정보를 제공한 사례를 소개하고 토종 플랫폼이 국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