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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자재왕, 겨울철 인기 국물 PB상품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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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26, 2024, 14:11:28

부대찌개·순대국·가마보꼬 모듬어묵전골 등 3종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2B 전문 식자재 브랜드 식자재왕은 겨울 시즌 인기 메뉴 국∙탕류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리뉴얼 출시 제품은 ▲부대찌개 ▲순대국 ▲가마보꼬 모듬어묵전골 등 총 3종입니다.

 

2020년 9월 출시한 식자재왕 부대찌개는 이번 리뉴얼에서 3가지 종류의 햄과 돼지 사골 베이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높였고 특제 양념을 사용해 육수를 완성했습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햄이 들어갔으며 600g의 용량으로 구성됐습니다.

 

식자재왕 순대국 역시 이번 리뉴얼로 사골추출액의 비율을 높였습니다. 돈사골 엑기스를 사용해 국물을 내고 순대, 돼지머리 고기, 염통, 오소리감투 등을 넣었습니다. 40년 이상의 제조 노하우를 지닌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공장에서 생산된 순대를 사용했습니다.

 

두 상품의 판매가는 모두 시중 유사 제품과 비교해 약 30%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식자재왕의 가마보꼬 모듬어묵전골은 국내 판매되는 이자카야 스타일의 일본 어묵탕으로 특히 겨울철 판매량이 급증하는 상품입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묵 종류를 추가했고 색감도 강화했습니다.

 

한정열 PB상품팀 팀장은 "겨울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국∙탕류 상품 리뉴얼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푸디스트는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상품의 맛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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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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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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