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피자 프렌차이즈, 10월 황금연휴 맞아 프로모션 확대

URL복사

Thursday, October 03, 2024, 10:10:22

월초 황금연휴에 가을 나들이객 겨냥 마케팅 봇물
배달비 무료, 포토카드 증정, 피자·치킨 구성 다양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피자 프렌차이즈업계가 10월을 맞아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올해 10월은 국경일과 공휴일 등이 초반에 몰려 있어 집과 야외에서 '황금연휴'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적지 않습니다. 가을을 맞아 나들이객이 증가하는 가운데 특수를 겨냥한 피자 프렌차이즈업계 프로모션이 활발합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 및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오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배달비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 배달 수요가 많은 토요일에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합니다. 이 쿠폰은 매주 토요일에 지급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6일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과 함께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한 디저트 콘셉트 엣지인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피자 주문 시 최대 8000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로 해당 기간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 5000원, 패밀리 사이즈 6000원, 파티 사이즈 8000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은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7000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10월 프로모션으로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선보입니다. 멤버들 각각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담긴 6종이 1세트로 구성됐으며 피자 주문 1건당 각 1세트가 선착순 제공됩니다. 포토카드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됩니다.

 

이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비롯해 콜센터, 매장 전화, 방문 주문 등 자사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른 쿠폰이나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하프앤하프 주문 시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신메뉴 2종(바질 마스카포네 치즈피자 & 투움바 새우피자)를 출시하고 오는 6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4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사용하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배민클럽’ 이용 고객은 6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행사기간 아이디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장, 배달, 배민1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바질 마스카포네 치즈피자’는 바질 페스토와 마스카포네 치즈에 풍미를 높여주는 마리네이드된 토마토를 더했습니다. 또 ‘투움바 새우피자’는 투움바소스에 새우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습니다.

 


반올림피자는 최근 신메뉴 ‘버거싶은피자’와 ‘크림치킨피자’, ‘옥슈슈크럼블’을 출시했습니다. ‘버거싶은피자’는 버거와 피자의 만남이라는 의미와 맛있어서 매일 보고싶은 피자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더해 ‘버거싶은피자’로 메뉴명으로 정했습니다. 불고기 토핑과 피클이 특징입니다.

 

‘크림치킨피자’는 크림을 베이스로 닭가슴살과 베이컨이 들어갔고 통마늘 풍미를 더했습니다. 반올림피자 최초로 디저트 메뉴 ‘옥슈슈크럼블’도 선보였습니다. 크림치즈에 옥수수가 어우러졌으며 따뜻하게 조리해 제공됩니다. 반대로 냉동실에 얼려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피자와 함께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투계더 BOX’를 출시했습니다. ‘피자와 함께 즐기는 치킨 세트’로 선택의 폭으로 넓혔습니다. 고객 취향을 고려한 메뉴 구성과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박스 패키지로 피크닉 수요를 겨냥했습니다.

 

피자 한 판 가격에 피자와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맛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점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고객이 선택하는 피자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클래식 라인인 ‘치즈피자’ 선택 시 2만7000원대, ‘싸이피자’ 선택 시 3만4000원대 등 2~3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이 지나고 손꼽아 기다리던 선선한 기온과 함께 다양한 축제와 페스티벌이 이어지는 요즘 야외 축제를 방문하거나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밖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이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CJ제일제당, 스웨덴 ‘바이오 머티리얼즈’와 파트너십 체결

CJ제일제당, 스웨덴 ‘바이오 머티리얼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5.10.31 09:17:1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CJ제일제당이 생분해성 바이오소재 ‘PHA(Polyhydroxyalkanoates)’의 글로벌 상용화를 본격 확대합니다. CJ제일제당은 스웨덴 바이오소재 컴파운딩 기업 ‘BIQ머티리얼즈’와 PHA 적용 인조잔디 충전재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BIQ머티리얼즈는 유럽 최초로 PHA 기반 충전재를 개발해 특허를 보유한 기업입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인조잔디 충전재에 적합한 PHA 소재를 공급하고, BIQ머티리얼즈는 제품 생산을 담당합니다. 양사는 유럽 시장에서 PHA 상용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입니다. PHA는 미생물이 식물 유래 성분을 섭취해 세포 내에 축적하는 고분자 물질로 토양·해양·퇴비 환경에서 모두 분해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2년 PHA 상업 생산을 시작해 브랜드 ‘PHACT’를 론칭했습니다. 유럽연합(EU)은 인조잔디 충전재를 미세플라스틱 발생 주요 품목으로 지정하고, 오는 2031년부터 석유계 충전재 사용을 금지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이에 따른 친환경 충전재 수요 증가에 대응해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혁성 CJ제일제당 BMS본부장과 프레드릭 베리에고르 BIQ머티리얼즈 회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정혁성 본부장은 “유럽에서 PHA 적용 분야를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속가능 소재 솔루션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CJ제일제당의 미국 자회사 CJ바이오머티리얼즈는 ‘2025 바이오플라스틱 어워드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비결정형 PHA(aPHA) 기술이 지속가능성과 확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CJ제일제당은 ▲코스맥스(화장품 용기) ▲이토추플라스틱스(일본 유통 협력) 등과도 협업하며 PHA 응용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