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유니베라가 자사의 대표 혈당관리 건강기능식품인 ‘레벨지’ 성분과 기능을 강화한 ‘레벨지 플러스’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레벨지 플러스’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바나바잎 추출물과 크롬을 주원료로 함유했습니다. 바나바잎은 필리핀, 인도네시아, 일본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오랫동안 사용돼 온 약용작물입니다.
바나바잎에서 얻은 추출물에는 코로솔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것이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크롬은 주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대사에 관여해 체내 에너지 생산과 근육 형성에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외에도 유니베라가 운영하는 멕시코 농장의 알로에베라겔과 돼지감자, 여주, 쇠비름잎, 양파 등 부원료 5종을 함유했습니다.
유니베라는 목넘김을 고려한 초소형 정제를 사용했으며 하루에 한 포,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개별 스틱형 제품으로 선보였습니다. ‘레벨지 플러스’는 유니베라 대리점과 유피(유니베라 플래너) ,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레벨지 플러스는 전반적으로 식후 혈당 상승이 염려되는 고객이나 평소 식후 혈당 수치가 높은 분, 밥과 빵 등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하거나 인스턴트 음식을 애용하는 분 그리고 불규칙한 식사로 혈당 케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