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기온이 올라가는 S/S시즌에 입기 좋은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종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스포츠웨어 중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허리 끈으로 간편하게 조여매는 ‘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양쪽에 깊은 사이드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언더웨어 가운데 가벼운 ‘냉감 캐미솔’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살구 3가지 컬러로 준비했습니다. ‘남성용 냉감 런닝’은 냉감 소재와 통기성 원단을 활용했고 ‘이지쿨 프리컷 팬티’는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봉제선이 없습니다.
홈웨어도 판매합니다. 체크무늬의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는 시어서커 소재의 요철감으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가볍습니다. ‘레이온 파자마 반팔 상의’는 레이온 소재로 자극이 적은 파자마 제품입니다. 프리사이즈이며 색상은 블루와 옐로우 중 선택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습니다. 여름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의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 등의 아동의류도 준비했습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