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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롯데온세상’ 행사 통해 계열사 시너지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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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17, 2024, 09:04:56

10개 계열사 상품 최대 80%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온은 이달 30일까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연중 최대 규모 행사 '롯데온세상'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며 본 행사 기간(22~30일)에는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10개 계열사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합니다.

 

롯데온은 다양한 계열사와 협업을 확대해 왔습니다. '월간 롯데'는 올해 1월부터 계열사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3월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는 방문 고객 수가 전월대비 35% 늘었으며, 같은 기간 롯데온 앱 설치 고객 수도 전월대비 40% 가량 늘어났습니다.

 

롯데온은 연중 최대 규모, 역대 최대 혜택의 ‘롯데온세상’을 진행해 롯데 계열사 혜택에 대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계열사 대표 온라인몰로 입지를 견고히 한다는 전략입니다.

 

오는 21일까지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와 펩시 등 인기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자사 앱 '롯데잇츠'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인기상품을 100원에 팝니다. 롯데호텔 제주와 부산 등의 1박 상품을 15만원대부터 판매하는 등 다양한 계열사 혜택을 제안합니다.

 

더불어 엘포인트 100배 적립 이벤트도 운영합니다. 매일 오전 10시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21일까지 신청 후 22일부터 30일까지 행사기간 중 1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 엘포인트 적립금의 100배를 적립해줍니다.

 

본행사에서는 22일 오후 9~10시 사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빨간 불이 켜지면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제한없이 적용할 수 있는 ‘무적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합니다.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과 매일 12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123딜' 등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고객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계열사와 손잡고 연중 최대 규모, 역대 최대 혜택의 ‘롯데온세상’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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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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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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