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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4여름 캠페인’ 영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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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12, 2024, 11:04:21

유현주 프로 경기 전 루틴 담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024시즌 시작을 맞아 대회 전 유현주 프로만의 루틴이 담긴 ’24여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유현주 프로가 대회 출전하기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법과 루틴이 담긴 메인 필름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시즌부터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30만회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4여름 컬렉션은 아노락 점퍼, 플리츠 큐롯, 반팔 티셔츠 등으로 여름철 기능성과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영상 감상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제품을 증정합니다.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상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최상의 골프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고가 될 수 있는 루틴을 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24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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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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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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