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2024 서울하프마라톤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LS용산타워 1층에서 ‘콜링 더 러너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팝업스토어는 프로스펙스의 2024 서울하프마라톤 후원을 기념해 진행되며, 오는 28일 열리는 본 대회에 앞서 러너들의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러닝 아카데미부터 에디션 의류 커스터마이징 프린팅 서비스, 미니어처 포토부스, 에너지 충전소 부스 등 프로그램들이 운영됩니다.
러닝 아카데미는 스페셜 에디션 의류 제품을 사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진행됩니다. 전문 러닝 코치들과 함께하는 ‘부상 방지 클래스’, 프로-스펙스 러닝 크루 ‘두루미 러닝 클럽 체험 클래스’, 대회 전날 진행되는 ‘쉐이크 아웃런’ 등으로 채워져 다양한 러닝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 러닝화 ‘하이퍼 러시’를 단독 발매합니다. 해당 제품에 동봉되는 티켓 중 골든 티켓을 획득한 1인에게 2024 뉴욕 마라톤 참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버 티켓 1인과 브론즈 티켓 5인에게는 각각 2025 홍콩 마라톤, 2024 춘천 마라톤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 러닝화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구매자에 한해 러닝 시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부스터팩도 사은품으로 제공됩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 의류 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에 대한 러너들의 관심이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발매될 하이퍼 러시 러닝화로 이어지고 있다"며 "‘콜링 더 러너스’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러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