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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특허받은 기술 주름 개선 화장품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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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12, 2016, 16:10:39

‘미사(美思)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小針)패치’ 출시..임상실험 통해 효과도 입증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미샤가 특허받은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내놓는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미샤는 미사(美思)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小針)패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크림(10ml) 1개와 소침패치 4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크림과 패치의 시너지 효과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소침패치는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등 피부 유효성분을 750여개의 미세한 바늘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비약적으로 증가시킨 특허 기술의 주름 개선 패치다. (특허 10-1549086 마이크로니들 및 마이크로 니들 패치)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증숙 인삼수와 산삼, 녹용, 영지 등을 함유한 황금 발효 추출물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한다. 이와 같은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때 나타나는 효과는 임상으로 증명됐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가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해당 제품을 사용해 시험한 결과 눈가 주름의 깊이는 13.54%, 길이는 13.41%가 각각 개선됐다. 탄력, 생기 등 피부의 상태와 연관이 깊은 진피 치밀도도 13.67%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을 사용할 때는 아이크림을 먼저 발라 흡수시키고 패치를 사용하면 된다. 패치의 앞, 뒷면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눈 아래부터 눈꼬리를 따라 찍어 누르듯 부착해 주는데 이때 패치의 유효성분 부분에 손가락이 닿아 미세 바늘이 망가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부착한 패치는 30분 경과 후 제거해 준다. 눈가뿐 아니라 입가, 팔자주름 등 국소 부위에 사용할 수도 있는데 단 패치 사용 간격은 3일이 적당하다.

 

윤경로 미샤 상품기획실장은 소침은 높은 농도의 피부 유효성분을 가장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라며 금설 기윤 소침패치와 아이크림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패치의 가격은 420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치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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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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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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