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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한국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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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8, 2023, 17:12:53

인더뉴스 김대웅 기자ㅣ

◇상무보 승진
▲재무관리부 김태일 ▲압구정PB센터 류상수 ▲IPO2담당 방한철 ▲GWM전략담당 신경애 ▲서초PB센터 심동규 ▲프로젝트금융1부 안성진 ▲글로벌전략기획부 이철호 ▲인천PB센터 장창수 ▲커버리지1담당 채승용

◇부장 승진
▲포항PB센터 강병락 ▲대치PB센터 강유진 ▲제주지점 고유경 ▲신촌PB센터 공현아 ▲리스크전략부 김규태 ▲디지털전략부 김동성 ▲해운대PB센터 김성희 ▲패밀리오피스부 김승은 ▲안산PB센터 김우식 ▲연금영업3부 김원중 ▲Biz개발2부 김진영 ▲기획실 김진욱 ▲해외채권트레이딩부 노진엽 ▲PF전략부 문승현 ▲데이터인프라부 박순용 ▲감사실 박종배 ▲IT전략부 박종철 ▲M&A/인수금융1부 박준영 ▲명동PB센터 박현철 ▲업무혁신부 변수연 ▲부동산금융3부 신주용 ▲커버리지1부 심동헌 ▲정읍PB센터 윤영일 ▲연금영업1부 이송용 ▲투자공학1부 이재성 ▲마케팅부 이주호 ▲소비자지원부 임난희 ▲기업금융3부 장우석 ▲고객센터 조성달 ▲평촌PB센터 조성욱 ▲글로벌산업분석부 최문선 ▲사모펀드운용부 최인호 ▲부동산금융1부 최현일 ▲투자공학2부 한우준 ▲부동산금융2부 홍승호

◇담당 신임
▲법인영업담당 김기애 ▲IPO1담당 김해광

◇부서장 신임
▲프로젝트금융3부 권대용 ▲운용전략부 권정호 ▲커버리지4부 김관호 ▲기업금융2부 김유동 ▲기업금융1부 김헌조 ▲디지털채널부 박광원 ▲심사부 서현수 ▲홍보실 오석진 ▲트레이딩개발부 오성민 ▲커버리지분석부 이나예 ▲IB전략컨설팅부 이도연 ▲리스크관리부 이윤미 ▲글로벌리스크관리부 이재흥 ▲채용교육부 이준 ▲법인금융센터 임경빈 ▲감사실 조성구 ▲M&A/인수금융2부 최경수 ▲총무부 최승진 ▲투자관리부 진준현

◇지점장 신임

▲청량리PB센터 김은영 ▲광양지점 배민철 ▲광명지점 이형원 ▲여의도금융센터 장용혁 ▲수지PB센터 정세호 ▲청주PB센터 최영선 ▲마포PB센터 홍은희

◇담당 전보

▲종합금융2담당 이종수 ▲e고객담당 이상국 ▲종합금융1담당 우상희 ▲디지털담당 이재성

◇부서장 전보

▲ECM1부 김현서 ▲OCIO금융센터 김홍석 ▲채널개발부 문종백 ▲신탁부 서동휘 ▲PE투자부 이한규 ▲PB전략부 이호용 ▲소비자보호부 장준영 ▲글로벌사업지원부 전성우 ▲디지털거버넌스부 정얼 ▲프로젝트금융2부 김도현 ▲데이터혁신부 김유식 ▲패시브영업부 김학수 ▲앱서비스부 박경주 ▲국내채권트레이딩부 박상우 ▲디지털플랫폼부 박성진 ▲단기금융운용부 박춘성 ▲Credit전략투자부 송기진 ▲상품전략부 이민홍 ▲기업투자운용부 장명수 ▲리스크시스템부 최윤석 ▲데이터분석부 한준호

◇지점장 전보

▲부천지점 김정미 ▲강남대로PB센터 서미진 ▲방배PB센터 서상훈 ▲분당PB센터 신언경 ▲건대역지점 이윤정 ▲화정PB센터 이은미 ▲서광주PB센터 조성준 ▲광주PB센터 최은석 ▲GWM센터 최은정 ▲광화문센터 한경준

◇영업소장 전보

▲목포영업소 김민희 ▲강릉영업소 함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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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웅 기자 stoc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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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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