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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 먹으러 신계치로 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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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22, 2016, 15:09:55

‘농심, 전국 신라면 애용 식당에 인증패 캠페인..신촌 소재 유명 라면 맛집에 증정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농심이 전국의 신라면 애용 식당에 인증패를 증정한다.

 

농심은 신라면 30주년을 맞아 전국에 신라면을 사용하는 식당을 찾아 신라면 인증패를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을 사용하는 식당을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알게 해 분식점과 소규모 음식점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농심은 1031일까지 신라면을 애용하고 있는 전국의 식당과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해 인증패를 증정할 계획이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식당 안에 부착된 신라면 인증패를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농심은 지난 20일 서울 유명 라면 맛집 신계치(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소재)’를 찾아 신라면 인증패를 증정했다. 신계치는 신라면이 출시된 이후 30년간 신라면만 줄곧 사용하고 있다고.

 

임미임 신계치 사장은 신라면에 계란·치즈를 넣은 메뉴를 처음 개발해서 판매했는데, 인기가 많아 가게명도 신계치로 바꾸게 됐다신라면이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라면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사용해왔고, 앞으로도 신라면만 고집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관계자는 식당에서 신라면을 사용한다는 것은 라면의 맛과 품질을 지켜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신라면 인증패가 식당을 찾는 고객들에게 신뢰와 안심을 주는 긍정적인 신호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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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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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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