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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펙스, 라이프스타일 라인 플리스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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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01, 2023, 11:11:25

라이프스타일 라인 자켓 2종, 가디건 1종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가을, 겨울용 플리스 소재의 아우터 3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플리스 신제품은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자켓 2종과 가디건 1종 구성입니다.

 

‘다이아 퀼팅 플리스 자켓’은 다이아 퀼팅의 여성용 자켓입니다. 자켓 여밈 부분에는 톤온톤 컬러의 우븐 소재를 덧댔고 넉넉한 크기의 양쪽 포켓을 더했습니다.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자켓 안에 후드 티셔츠, 하이넥 티셔츠 등을 레이어드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브라운과 라이트베이지 2종입니다.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중량 보아 소재의 부클로 한 벌로 두 가지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일론 소재가 겉면으로 오도록 뒤집어 입으면 점퍼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슴 부위 포켓 등 수납 공간을 다양하게 넣어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가능합니다. 베이지, 카키 그레이 컬러입니다.

 

집업 가디건 ‘베이직 플리스 가디건’은 겉감과 안감 모두에 기모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카라리스 디자인과 레귤러 핏이 만난 제품입니다. 단독으로 걸쳐 입을 수 있고 코트나 점퍼 등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습니다. 멜란지 그레이와 차콜 구성입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일명 ‘뽀글이’라 불리기도 하는 플리스 자켓은 가을 아우터의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프로스펙스의 플리스 아이템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포근하고 따뜻한 스타일링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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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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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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