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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해피 패밀리 데이’ 프로모션…내달 18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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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17, 2023, 14:05:19

제품 구매 고객에게 캠핑용품 경품으로 제공
캠핑 후기 이벤트도 마련..6월 30일까지 진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161390]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18일까지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티스테이션닷컴 등 오프라인 서비스 매장 및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에서 '해피 패밀리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프리미엄 상품군인 벤투스 및 아이온 브랜드 전 제품과 다이나프로 HPX 중 동일 상품 4개 구매 시 콜맨 캠핑용품 5종 중 1종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경품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타이어 제품군인 '키너지' 브랜드 전 제품, '다이나프로 HL3' 중 동일 상품 4개 구매 시에는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이와 더불어, 캠핑 후기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한 캠핑 후기를 SNS에 사진 및 해시태그와 함께 남긴 후, 구글폼을 통해 SNS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합니다.

 

구글폼 참여 주소는 프로모션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 알림톡으로 제공되며, 참여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입니다. 우수 후기로 선정되는 고객에게는 텐트, 테이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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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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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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