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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TV속 그 가구, 직구보다 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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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7, 2016, 11:07:27

북미가구 수입업체 ‘아리아퍼니쳐’ 단독 입점
대림바스플랜 오프라인 모델 첫 온라인 론칭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의 가구들을 한국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www.11st.co.kr)는 해외명품가구쇼핑몰 아리아퍼니쳐가 온라인몰 단독으로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무겁고 파손위험이 큰 데다 배송비와 관세 등이 부담스러워 해외 브랜드 가구를 선뜻 구입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직구보다 20~30% 저렴하게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80여 개 수입가구 브랜드의 800여 개 제품을 11번가를 통해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 추가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7월 한달 간 진행되는 ‘11ST X 아리아퍼니쳐 쇼룸 오픈 프로모션에서 11번가 전용 단독패키지 상품 5종을 론칭한다. 집 전체를 꾸밀 수 있는 리빙룸/베드룸/다이닝룸 인테리어 완성 풀패키지(340만원)’부터 소파, TV거실장 등으로 구성된 리빙룸 패키지(162만원)’, ‘다이닝룸패키지(737000)’ 등을 정가 대비 최대 11% 저렴한 가격에 마련했다.

 

경기도 분당에 마련된 아리아퍼니쳐 쇼룸에서 촬영한 집방(집 꾸미는 방송)’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오래된 32평 아파트를 북미가구 배치로 클래식하게 변신시킨 ‘Before & After’ 영상을 공개해 온라인 가구쇼핑 시 도움이 될 생생한 팁을 제공한다.

 

또한 대림 바스플랜의 욕실시공 오프라인 상품을 11번가에서 첫 온라인 론칭 판매한다. 욕실 바닥부터 천장, 양변기, 욕조, 타일 등 풀옵션으로 구성된 마리 하우스(349만원)’ 세트 등도 선보인다.

 

11번가는 이번 행사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30만원 이상 2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5만원 할인, 70만원 이상 6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별 ID11회 제공한다.

 

SK플래닛 11번가 고희정 가구침구 팀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가구 스타일을 지향하는 아리아퍼니쳐를 입점시켰다고급스러운 명품가구로 드라마에 자주 등장해 인기가 높아진 트렌디한 북미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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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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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2025.06.09 10:36: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백화점 리더들이 더현대 서울에 모여 '유통의 미래'를 논의합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제백화점협회(IADS)는 오는 10일 현대백화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1928년 창설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등 IADS 회원사 9개국 백화점 CEO와 경영진이 참석합니다. 이 자리에서 더현대 서울의 공간·콘텐츠 전략 등 현대백화점의 리테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유통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IADS는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 분석과 백화점 포맷 연구를 위해 설립된 민간 협의체입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단 한 개의 백화점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만장일치로만 신규 회원이 승인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은 회원국 외 개최라는 원칙을 깨고 결정된 것으로, 현대백화점에 대한 회원사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캄심 라우 IADS 회장은 "이번 CEO 콘퍼런스 공동 개최는 백화점 산업의 혁신과 우수성, 글로벌 차원의 소통에 대한 양측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현대백화점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아시아 리테일 시장의 변화 흐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캄심 라우 회장이 공동 좌장을 맡아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더현대 2.0’ 전략,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백화점·아울렛·미술관 복합모델 ‘커넥트현대’,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등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룰 계획입니다. 콘퍼런스에 앞서 참석자들은 요청에 따라 더현대 서울 내 12미터 높이의 ‘워터폴가든’, 3300㎡(1000평)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MZ전문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등 대표 콘텐츠 공간을 둘러보며 현대백화점의 공간 기획 역량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이 제시하는 공간·테크·콘텐츠 중심의 리테일 혁신이 이번 CEO 콘퍼런스를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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