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포인터웍스, 캠핑룩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

URL복사

Thursday, December 15, 2022, 10:12:49

덕다운 솜털 8:2 비율..기모 소재 등 적용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캠프닉웨어 브랜드 포인터웍스는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진짜 캠퍼들이 선택한 우리 아이 겨울 다운’을 테마로 기획됐습니다.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했고 보온성을 높여주는 솜털과 깃털을 8대2로 혼합했습니다. 추위에 취약한 목 부분에는 벨보아 소재를 사용하고 주머니 안감에는 기모 소재를 적용해 촉감과 보온 기능을 높였습니다.

 

겉감에는 크링클(불규칙한 주름)이 잡혀 있어 관리가 편하고 발수 가공 처리로 스키·보드·눈썰매 등 동절기 스포츠웨어로도 입을 수 있습니다. ‘리틀캠퍼 불꽃 다운점퍼’는 미들 기장의 야상 형태로 소매 시보리로 방풍 효과를 높였으며 가죽 와펜 및 소매 주머니 장식입니다. 오렌지와 네이비 2가지 색상입니다.

 

‘리틀캠퍼 숏 다운점퍼’는 짧은 기장으로 후드 탈착이 가능합니다. 배색 안감이며 아이보리·민트 색상과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됐습니다. ‘리틀캠퍼 롱 다운점퍼’는 등판에 발열 안감을 적용했고 후드에는 핏 조절이 가능한 3M스트링과 스토퍼가 있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카키로 구성됐습니다.

 

포인터웍스는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합니다. 포인터웍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랜턴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포인터웍스 관계자는 "포인터웍스의 캠프닉웨어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로 패밀리 캠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와 함께 패밀리 캠퍼와의 콘텐츠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캠핑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