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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현대백화점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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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10, 2022, 10:11:4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

 

◇ 승진 (30명)
 
◆ 현대백화점
△ 부사장 민왕일(경영지원본부장), 윤영식(기획조정본부)
△ 전  무 차준환(판교점장), 이종근(경영전략실장)
△ 상  무 조방형(천호점장), 장우석(식품사업부장),
          이대희(인재개발원장), 오형만(미아점장)
          김낙서(사업개발팀장), 김인환(경영개선팀장)
 
◆ 현대그린푸드
△ 부사장 이헌상(상품본부장)
△ 전  무 이진원(경영지원실장)
△ 상  무 류지원, 이형구(현대기아차담당)
 
◆ 현대드림투어
△ 전  무 장영순(대표이사)
△ 상  무 천정현(영업본부장)
 
◆ 한섬
△ 상  무 김인호(관리담당), 서성원(마케팅담당)
          서보광(해외패션3사업부장)
 
◆ 현대리바트
△ 부사장 박민희
△ 전  무 권태진(영업본부장)
△ 상  무 이완호(I&SD사업부장)
 
◆ 현대렌탈케어
△ 전  무 권경로(대표이사)
 
◆ 현대L&C
△ 상  무 김형국(경영지원실장), 박태식(세종사업장장),
          이동섭(창호사업부장), 윤병인(테크센터장)
 
◆ 현대바이오랜드
△ 상  무 문경환(식품사업부장)
 
◆ 현대이지웰
△ 상  무 김충진(복지컨설팅본부장)
 
◆ 현대에버다임
△ 이  사 김진국(유압생산부문장)
 
 
 
◇ 전보 (22명)
 
◆ 현대백화점
△ 디지털사업본부장 상  무 김영균
△ 본점장 상  무 류영민
△ 패션사업부장 상  무 김필범
△ e-커머스사업부장 상  무 조광모
△ 울산점장 상  무 오성권
△ 미래전략담당 상  무 안병혁
△ 재무전략담당 상  무 김대석
   
◆ 현대홈쇼핑
△ 영업전략담당 상  무 곽현영
△ 홈케어사업부장 상  무 김주환
△ 라이프사업부장 상  무 이경우
△ 금융사업부장 상  무 김원상
△ 고객만족담당 상  무 임태윤
 
◆ 현대그린푸드
△ 유통사업부장 상  무 신현구
 
◆ 한섬
△ 경영지원본부장 상  무 윤인수
 
◆ 현대리바트
△ 집테리어사업부장 상  무 이종익
△ 건설사업부장 상  무 이상화
 
◆ 현대L&C
△ 경영전략본부장 상  무 정백재
△ 영업본부장 상  무 김형석
 
◆ 현대바이오랜드
△ 중국사업부장 상  무 조남석
 
◆ 현대이지웰
△ 지원본부장 상  무 우기성
△ 복지디자인사업부장 이  사 강석진
 
◆ 현대에버다임
△ 부품서비스부문장 이사보 류중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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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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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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