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라면세점,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 선봬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29, 2022, 10:09:52

화장품 전문가와 1:1 비대면 상담 가능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라면세점은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라뷰온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입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화상 상담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채팅ON’으로 나뉩니다.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통해 추천 제품에 대한 할인, 적립금 등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티로더·라메르·맥(MAC) 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30여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를 통해 20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라뷰온은 향후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신라면세점은 라뷰온을 체험하거나 라뷰온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라메르 크림(크렘 드 라메르), 맥(골든 브러시) 등 2000개의 경품을 선착순 지급합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라뷰온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의 오프라인에 한정됐던 요소들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모든 곁에 칠성”…롯데칠성, 7년 만에 기업 PR영상 공개

“모든 곁에 칠성”…롯데칠성, 7년 만에 기업 PR영상 공개

2025.09.16 16:07:5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기업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16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홍보영상은 약 2분 25초 분량으로, 7년 만에 제작된 기업 PR영상입니다.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 브랜드 경험을 담았습니다. 아울러 기업의 철학,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 비전과 사회적 책임 활동도 영상에 녹여냈습니다. 영상은 1950년 설립 이후 70여 년 역사를 가진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시작으로, 칠성사이다의 7개 별 심볼을 그래픽으로 표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대표 음료 브랜드들이 고객의 희로애락 속에서 함께해온 과정을 보여주며, 국내 음료업계 최초 수출 이후 7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성장 성과도 소개했습니다. 특히, ESG 경영 실천 사례로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초경량 9.4g 페트병 출시 등을 영상에 담아 지속가능한 기업 이미지를 부각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당신, 세계, 지구, 미래 모든 곁에 칠성이 있다”는 메시지로 마무리했습니다. 신규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칠성몰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기업 가치를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감성적으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곁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