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라면세점은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라뷰온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입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화상 상담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채팅ON’으로 나뉩니다.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통해 추천 제품에 대한 할인, 적립금 등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티로더·라메르·맥(MAC) 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30여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를 통해 20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라뷰온은 향후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신라면세점은 라뷰온을 체험하거나 라뷰온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라메르 크림(크렘 드 라메르), 맥(골든 브러시) 등 2000개의 경품을 선착순 지급합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라뷰온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의 오프라인에 한정됐던 요소들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