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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탑텐·폴햄 등 역시즌 의류 최대 85%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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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16, 2022, 11:08:25

21일까지 ‘신성통상 브랜드위크’ 기획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사장 하형일)는 SPA 브랜드 탑텐 등을 보유한 국내 의류업체 신성통상과 함께 역시즌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신성통상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탑텐·폴햄·지오지아·앤드지·올젠·프로젝트엠·에디션·탑텐키즈·폴햄키즈 등 신성통상과 계열사 에이션패션의 대표 브랜드별 패션 상품을 최대 85% 할인합니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됩니다.

 

1만원대 겨울 점퍼 ‘탑텐 스마트 발열 퀼팅 리버서블 숏 점퍼’는 정가 대비 75% 할인, 거위털로 제작된 ‘폴햄 알래스카 하이넥 구스다운 점퍼’는 72% 할인 판매합니다. ‘지오지아 클라우드 다운 파카 점퍼’와 ‘탑텐키즈 에어 에코퍼 롱다운 점퍼’도 각각 83%, 6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올 가을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들도 선보입니다. 폴햄 그래픽 맨투맨과 조거팬츠, 올젠 옥스포드 셔츠 등을 판매합니다. 11번가는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5만원)을 ID당 하루 5장씩 발급합니다. 기획전은 11번가 패션 전문 코너 ‘패션 이즈 히어’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높은 F/W 시즌 상품을 여름철에 선보인다"며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는데 집중한 행사로 신성통상과 협업해 패션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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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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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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