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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DL건설,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1순위 청약…457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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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08, 2022, 14:08:02

전용면적 49~59㎡..역세권 단지로 교통 우수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DL이앤씨와 DL건설이 인천 부평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가 오는 9일부터 청약 접수에 돌입합니다.

 

8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오는 9일부터 이틀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전용 49~59㎡ 457가구에 대한 1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됩니다. 단지는 인천 부평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0층, 13개동, 전용 39~84㎡, 총 1500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분양에 들어가는 가구 타입을 볼 경우 ▲49㎡ 95가구 ▲59㎡A 236가구 ▲59㎡B 126가구입니다. 분양조건의 경우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로 구성되며, 1순위 청약 시 가점제 물량 75%, 추첨제 물량 25%입니다. 가점제 탈락자는 별도 신청 없이 추첨제로 넘어갑니다.

 

분양 측은 "수도권 전철 1호선 부평역과 인천지하철 1호선 동수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향후 GTX까지 예정돼 있는 등 교통 인프라가 뛰어난 단지"라며 "교통 인프라 외에도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으며 가구 내부는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해 쾌적성 향상과 함께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성에 신경썼으며 실내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피트니스, 비즈니스룸 등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로 생활 퀄리티 향상에도 초점을 기울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일정은 1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18일 당첨자 발표,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나흘 간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부평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단지 입주는 오는 2025년 1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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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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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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