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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대한항공카드’ 소지 국제선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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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20, 2022, 12:07:50

기념 티셔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대한항공[003490]은 국제선 항공을 이용하는 대한항공카드 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카드는 지난 2020년 4월 현대카드와 제휴해 출시한 국내 최초 항공사 사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입니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벤트는 기념 티셔츠 선물, 마일리지 추가적립, 라운지 이용 할인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선 대한항공 항공편을 이용해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 출국하는 대한항공카드 소지 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 티셔츠를 3000벌 선착순 증정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을 기념하고자 진행되며 티셔츠 디자인에는 현대카드가 참여했습니다. 티셔츠 색상은 블랙이며 앞면에는 보딩패스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Fly Again Together' 문구를 넣었습니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의 재운항 노선인 라스베이거스, 비엔나, 밀라노 노선의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해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대한항공카드로 결제할 경우 해당 금액에 대한 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본인이 대한항공카드 회원일 경우 최대 4인까지 50% 할인된 마일리지로 국제선 및 국내선 KAL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카드는 높은 적립률과 항공 이용에 특화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카드와 연계한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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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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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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