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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LDF LIVE에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전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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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13, 2022, 09:06:44

오후 8시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 면세품 라방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면세점(대표 이갑)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면세품 라이브방송 ‘LDF LIVE’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슈퍼주니어 신동과 방송인 타쿠야가 메인 MC를 맡아 아모레퍼시픽 계열 상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방송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새롭게 조성한 라이브방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라네즈·헤라·프리메라·시예누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인기 상품 20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네즈 래디언씨크림·헤라의 옴므베이직 3종 세트·블랙홀릭 키트 2종 등 다양한 화장품 라인을 할인 판매합니다.

 

라이브방송 중 신규가입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무착륙관광항공권을, 방송 상품 구매인증 고객 5명에겐 내추럴라이프 마누카꿀을 제공합니다. 또 브랜드별 방송 상품 구매왕 고객에게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댓글을 통해 방송에 참여한 소통왕 1명에겐 비비안웨스트우드 팔찌를 증정합니다.

 

오는 30일까지 ‘명품 드로우’ 행사도 진행합니다. 지난 4월 28일부터 LDF LIVE 방송일 오후 8시부터 자정 사이에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신규 가입 및 휴면 해제를 마친 고객 1명을 추첨해 600만원 상당 프랑스 모던 주얼리 ‘프레드’ 목걸이를 경품으로 줍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난 4월부터 ‘Travel is Coming’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와 상품을 중심으로 LDF LIVE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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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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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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