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세븐일레븐, ‘프라이드’로 치킨 튀긴다…브랜드 리뉴얼

URL복사

Friday, February 04, 2022, 11:02:32

즉석치킨 브랜드명, 치킨의정석→프라이드 교체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대표 최경호)은 자사 기존 즉석치킨 브랜드 ‘치킨의정석’을 ‘프라이드(PRIDE)’로 새롭게 리뉴얼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세븐일레븐은 현재 전국 약 4000여점에서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즉석조리식품 매출은 지난 2020년 40.2%에 이어 지난해 37.2% 증가했습니다.

 

조리 과정에서 고올레산 대두유가 함유돼 포화지방산 함량이 적은 기름을 사용하고 있으며 흑후추, 하바네로 고추 등을 첨가했습니다. 프라이드는 ▲Pleasure(고객 즐거움) ▲Recipe(차별화 양념) ▲Ingredient

(안심 원재료) ▲Delicious(최고의 맛) ▲Easy(쉽고 편리하게)라는 고객 가치를 담았습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고객 행사 및 나눔 활동도 준비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동계올림픽 기간(2월 4일~20일) ‘한마리치킨’, ‘양념닭강정’, ‘버팔로봉세트’, ‘우리밀핫도그’ 4종을 평균 32% 할인 판매합니다. 상품별로 4000개에서 2만개 한정 운영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됩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즉석조리식품 구매 고객에 대해 미니콜라(190㎖)를 무료 증정합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8일에는 명절을 앞두고 노숙인 무료급식소 ‘밥퍼’에 매콤통다리 1000개를 후원하기도 했습니다.

 

이시철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최고의 맛과 품질로 차별화를 일군 편의점 치킨의 자존심·자부심이라는 의미로 브랜드명을 프라이드로 정했다”며 “프라이드를 중심으로 즉석조리식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