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90% 할인 유혹…유통업계 설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활발

URL복사

Thursday, January 20, 2022, 16:01:39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홈페이지서 9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외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유통업계가 설 대목을 앞두고 온라인을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몰은 설맞이 ‘2022 설 선물대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약 1만명의 동원몰 회원 투표를 진행해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 세트 3종에 대해서는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또한 1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2월 3일까지 모든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도미노콘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장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BAT로스만스는 파격적인 9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오는 24일까지 글로 멤버를 대상으로 글로 홈페이지에서 90% 할인가로 글로 프로를 판매합니다. 홈페이지에 기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는 보증기간 6개월을 연장해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 BESPOKE 큐브 Air’를 제공합니다. 

 

글로는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하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온도를 직접 제어하는 듀얼 모드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해 애연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통계청이 지난 4일 발표한 ‘2021년 11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7조5077억 원으로 전년동월대비 16.5%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2조5287억원으로 전년동월대비 22.9% 증가했습니다. 이 증가세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보복 소비의 영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올해도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소비와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기 위한 보복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에 맞춰 유통업계는 온라인을 중심으로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더 자주 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