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롯데건설이 걸스힙합 댄스 크루 ‘홀리뱅’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내놓습니다. 이를 통해 MZ세대에게 주거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알리고 소통 강화도 모색한다는 계획입니다.
롯데건설은 29일 오후 5시 ‘롯데캐슬 x 홀리뱅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홀리뱅’은 리더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 크루입니다. 특히 최근에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하며 높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상은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 및 광고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감독 ‘COCKY’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촬영은 입주를 앞둔 서울 성북구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단지 안에서 진행됐습니다.
롯데건설은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촬영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 및 홀리뱅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도 오는 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와 댄스 영역에서 선도적 위치에 자리잡은 롯데캐슬과 홀리뱅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인 ‘품격’을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하고자 했다”며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친근한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