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전자(066570)가 탈모치료 의료기기 LG 프라엘 메디헤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LG 프라엘 메디헤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본 행사는 BEST SHOP과 가전전문매장 등에서 행사기간 내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치료용 의료기기입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미국 FDA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승인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 기술을 활용합니다. 레이저 146개와 LED 104개를 포함해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낭세포 대사를 활성화합니다.
LLLT 기술은 탈모 치료법으로 효과적인 탈모치료 방식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임상 시험을 통해 탈모 치료 효과를 입증받았습니다.
분당 S병원에서 성인 남녀 4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결과, 메디헤어를 27분 모드로 주 3회씩 총 16주간 사용한 참가자들의 모발은 대조군 대비 두피 1제곱센티미터(㎠) 당 모발 밀도가 21.64% 증가했습니다. 모발 굵기도 19.46% 굵어졌습니다.
김선형 LG전자 HE마케팅 담당은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이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편리한 사용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