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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젠틀몬스터 ‘2022 프리컬렉션’ 신제품 6종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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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15, 2021, 09:11:33

15~21일까지..메탈 장식 특징
대표 모델 ‘르’ 블랙 컬러 출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이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간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 젠틀몬스터’ 프로모션을 열고 ‘2022 PRE-COLLECTION’ 제품 6종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2022 프리컬렉션은 젠틀몬스터 고유의 분위기를 담아낸 메탈 장식을 다양한 프레임에 적용했습니다. 르(Le), 크렐라(Crella), 로셀(Lo Cell) 등 대표 모델 5종에 옐로우·브라운·그레이 등의 컬러웨이를 활용했습니다. 르 모델의 경우 블랙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적립금 혜택 및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행사 기간 프리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젠틀몬스터의 아이웨어·선글라스 전 종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줍니다.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이어커프’를 소진 시까지 증정합니다.

 

프리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젠틀몬스터의 모든 아이웨어 제품에는 SSG닷컴의 자체 명품 보증 서비스인 ‘SSG개런티’를 적용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NFT(대체 불가능 토큰) 기반 보증서가 구매자의 스마트폰에 발급돼 상품 정보와 구매 이력, 보안 정보 등을 보증해 줍니다.

 

윤준석 SSG닷컴 명품잡화팀 바이어는 “젠틀몬스터가 추구하는 감도 높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단독 출시 상품 외에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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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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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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