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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오늘 8시 라방서 ‘LG스탠바이미’ 100대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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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28, 2021, 09:09:37

LG전자 가전 20여종 선봬..캠핑용 TV 등 최대 43%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2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스탠바이미 TV’를 비롯한 LG전자의 인기 가전 20여종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대표 상품인 스탠바이미TV는 100대 한정 수량을 할인가로 선보입니다. 방송 중 제공되는 특별 할인을 통해 캠핑용 TV, 로봇청소기 등을 최대 43%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 캠핑용 TV ‘룸앤티비(27인치)’ 모델을 300대 한정 판매합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금액권을 별도로 증정합니다. 물걸레 기능이 특징인 ‘코드제로M9 청소기’도 43%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LG전자 마케팅 담당자와 MC 딩동이 직접 출연해 식기세척기,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꿀팁’을 알려줍니다. 제품의 특장점부터 숨은 기능, 활용법 등을 소개합니다. 이처럼 인기 가전제품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이유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영된 ‘신일전자’ 캠핑용 팬히터라이브방송에서 분당 동시 접속자 수 3000명이 몰려들며, 핫딜 오픈 1분 만에 준비한 물량 500대가 모두 소진됐습니다. 지난 23일 진행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 라방은 한 시간 동안 약 1만5000명의 시청자 수가 몰리기도 했습니다.

 

한명식 SSG닷컴 디지털가전팀장은 “대형가전 브랜드는 물론 신규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 라방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열광하는 인기 가전제품의 물량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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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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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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