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AT로스만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글로 프로 슬림 출시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세계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을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해 초 출시된 글로 프로에 이은 BAT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로, 이달부터 본격적인 사업 운영에 돌입한 BAT로스만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성인 흡연소비자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간결한 디자인과 휴대 및 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입니다. 기기 충전상태와 사용 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으며, 블랙·네이비·옐로·화이트 4가지 컬러로 제공합니다.
최은지 브랜드 매니저는 “글로 프로 슬림은 ‘극도의 간결함’을 모티브로 미니멀한 스타일이 제공하는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며 “슬림 디자인을 콘셉트로 얇은 두께는 물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라운드 엣지, 74g의 경량화를 구현해 휴대성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글로 프로 슬림은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서라운드 히팅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합니다. 또 듀얼 모드 기능이 탑재돼 고온고속 히팅을 통한 부스트의 강렬한 맛과 부드러운 맛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프로 슬림 출시에 맞춰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도 선보입니다. 새로운 글로 전용 스틱 출시로 네오 제품은 총 9가지가 됐습니다. 글로 프로 슬림 기기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글로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른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할 것”이라며 “‘더 좋은 내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환경·사회적 책임·지배구조) 투자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