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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옥션, 비대면 출산육아박람회 ‘맘앤베이비페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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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20, 2021, 13:08:47

인기 유아동용품 최대 70% 할인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가을맞이 ‘맘앤베이비페어’를 열고, 인기 유아동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판매자는 2만여명 참여하며,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100여곳이 함께 합니다.

 

‘맘앤베이비페어’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 및 ‘2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가구DIY와 기저귀·분유 전용 20% 쿠폰을, 이유식·간식과 도서 전용 15% 쿠폰을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 사 100여곳이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는데요. 브랜드 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유모차 및 카시트 품목에 ▲페도라 ▲다이치 ▲싸이벡스 ▲리안 ▲조이 등이, 기저귀와 이유식, 분유 품목에 ▲매일유업 ▲페넬로페 ▲하기스 등이, 스킨케어 및 위생용품으로 ▲보령메디앙스 ▲아토팜 ▲비바텍 ▲블루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놀이방 매트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크림하우스 ▲꿈비 등으로 포함해 ▲레고 ▲해즈브로 ▲영실업 ▲아이코닉스 등의 장난감 브랜드 ▲닥스키즈 ▲빈폴키즈 ▲블루독 ▲아가방 등의 유아동패션 ▲북메카 ▲핑크퐁 사운드북 ▲노부영 등의 교육 컨텐츠 브랜드까지 다양합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맘앤베이비페어’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성필 캐주얼유아동팀 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접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지 못하는 부모들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민템이라고 불리는 인기 제품들을 포함해 상품군 별 대표 브랜드사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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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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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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