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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세트 대세”...이마트, 6년근 홍삼세트 한정수량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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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18, 2021, 06:08:00

코로나19로 명절선물 트렌드 ‘건강’.. 20년 추석 건강세트 매출 10.2%↑
‘바이오퍼블릭 국산 홍삼세트’ 2만세트 한정 수량 판매 계획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의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홍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국산 6년근 홍삼세트’는 명절을 맞아 2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됐는데요. 상품은 ▲홍삼정 240g ▲스틱형 홍삼 30포 ▲홍삼 바이알 10병으로 구성했습니다.

 

정상가는 13만8000원이지만 추석 행사 기간인 9월21일까지 카드할인을 통해 35% 저렴한 8만97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데·IBK기업·씨티 등 입니다.

 

이외에도 ▲멀티비타민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퍼블릭 건강기능식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물용 다회용백을 전점 5000개 한정으로 증정합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상태에 맞춘 나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이마트가 바이오퍼블릭 홍삼세트를 선보인 이유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따라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인데요. 2020년 추석 건강세트 매출이 10.2% 증가하는 등 명절 선물로 건강관련 상품이 계속해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올해도 이런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건강세트 상품을 확대하고 행사 품목도 늘렸습니다. 작년 추석 사전예약기간 45개였던 건강세트 상품을 올해 59개로 30% 가량 확대했습니다.

 

이 중 구매 수량에 따라 상품을 한 개 더 주는 ▲N+1 행사 상품 23개 ▲50% 할인상품 6개 ▲40% 할인상품 4개로 구성했습니다. 이마트는 행사 상품을 작년 23개보다 40% 가량 확대해 33개 상품으로 늘렸습니다.

 

대표품목으로 ▲정관장 홍삼원 골드60포 카드할인 40%와 10+1 행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20포 카드할인 20%와 5+1 행사 ▲CJ 한뿌리 흑삼대보+흑삼진 복합세트 카드할인 30%와 5+1 행사 ▲CJ 한뿌리 흑삼대보와 휴럼 품격이 다른 산삼배양근은 각각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김가은 이마트 건강식품 바이어는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론칭 70여일만에 20만개 판매고를 돌파할 만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특히 명절을 맞아 젊은 층이 부모님께 건강세트를 선물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합리적인 가격의 바이오퍼블릭 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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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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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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