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KB국민카드, KB페이 특화 상품 ‘KB페이 챌린지 카드’ 출시

URL복사

Tuesday, August 17, 2021, 11:08:45

‘나난’ 등 5명 아티스트들의 디자인 철학·개성 담긴 카드 디자인 선택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KB페이 특화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17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KB페이’에 등록해 사용하면 월 최대 9만8000점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재미 요소를 가미한 주단위 과제수행형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는 ‘KB페이 챌린지 카드’와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를 내놨습니다. 

 

이 카드는 이동철 사장이 올해 초 신년사에서 밝힌 ‘종합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과 플랫폼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출시됐습니다. 

 

이 카드는 ‘KB페이’ 앱과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이용 실적과 혜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당월 승인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온라인 게임에서 수행 임무 달성 시 보상이 제공되는 ‘퀘스트’ 개념을 도입해 주 단위로 고객이 일정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고객이 과제를 선택하거나 제시된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됩니다.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 점 범위 내에서 3회 결제 시 마다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됩니다.

 

또 건당 1만 원 이상 일주일 간 매일 사용하면 월 최대 4000점까지 매주 포인트 1000점이 쌓입니다.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의 경우 당월 승인 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매월 포인트 4000점이 제공됩니다.

 

올해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에 응모 시 전월 승인실적이 40만원 이상이고 매주 제시된 3개의 조건(퀘스트)을 달성하면 퀘스트 당 포인트 3000점이 적립됩니다.

 

3개 퀘스트 모두 달성 시 포인트 1000점이 추가 적립돼 매주 최대 1만점, 월 최대 4만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또 행사기간 중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사용하면 매 결제 건 마다 결제금액의 0.01%에서 최대 0.08% 까지 포인트가 랜덤 방식으로 즉시 적립되는 럭키박스가 ‘KB페이’ 앱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 카드는 지난 7월 구축한 ‘멀티 디자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의 합작 매니지먼트 회사 ‘스피커(SPEEKER)’에 소속된 ▲샘바이펜 ▲나난 ▲성립 ▲메이킴 ▲차인철 등 5명의 유명 아티스트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완성도와 소장가치 높은 카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카드 발급 시 각 아티스트들의 디자인 철학과 그래피티, 일러스트 등을 활용한 고유의 감각으로 디자인 된 5개 카드 디자인 중 본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 받고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5명의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카드홀더’와 ‘그립톡’ 등 한정판 굿즈(Goods)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 특화 이벤트는 고객 반응과 시장 상황에 따라 연장 또는 추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B페이 챌린지 카드’의 경우 1만5000원이며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는 3만원입니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000원과 2만4000원입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을 비롯해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KB페이’ 특화 상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KB페이’ 이용 고객에게 재미 요소를 겸비한 경쟁력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KB페이’ 앱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카드 혜택과 사용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KB페이’를 필두로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에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2025.10.01 11:33: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쁘렝땅 백화점은 프랑스 럭셔리 리테일 브랜드 ‘쁘렝땅’이 올해 3월 뉴욕 월 스트리트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전시 참여는 스탠바이미 2의 세련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서 활용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과 순환성(Art and Circularity)’을 주제로 10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지속 가능성과 순환 가능한 디자인을 화두로 패션·뷰티·디자인 분야 총 16개 브랜드와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전시 기간 매장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담은 약 20분 분량의 영상 콘텐츠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지난 7월 스탠바이미 2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고 주요 리테일 매장을 중심으로 전시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와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스크린으로, 집안 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27형 QHD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전원 연결 없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은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공간인 쁘렝땅 전시에 스탠바이미가 초청된 것은 LG전자가 추구하는 혁신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유통업계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