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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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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10, 2021, 16:08:26

영상 속 3명의 등장인물 통해 건강 이야기 공개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이 고객 페르소나 별 생생한 스토리를 담은 AIA 바이탈리티(AIA Vitality) 브랜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영상에는 오늘의 건강한 선택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제작하기 전 AIA 바이탈리티 실제 사용자들을 인터뷰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AIA생명은 이런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집안의 가장인 50대 남성·40대 워킹맘·30대 직장인 여성이 각자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해 가는 이야기들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이번 브랜드 영상은 AIA 바이탈리티가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 데이터 기반 정보·고객 맞춤형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지원하고 보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지난 2018년 SK주식회사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도입한 보험업계 최초의 구독 기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입니다. AIA 바이탈리티는 ‘다이내믹 프라이싱’을 통해 보험의 보장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알고 지원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입니다.

 

AIA 바이탈리티 효과는 ‘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The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아메리칸 저널 오브 헬스 프로모션’(American Journal of Health Promotion) 등 세계 유수의 건강 관련 전문지에 게재되는 등 이미 학계에서도 검증을 받았습니다.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매일 또는 매주 걷기 목표를 설정하고 바이탈리티 나이를 확인하는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바이탈리티 나이는 사용자의 운동 습관·영양·스트레스·기초 건강 질문 등의 항목들을 종합 평가한 것으로 사용자는 신체 나이와 비교하여 본인의 건강 정도와 기대수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A생명은 지금까지 14만6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지속적인 건강 활동으로 평균 2.4세의 바이탈리티 나이를 줄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본인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AIA생명은 더욱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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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2024.05.09 10:43:1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000660]가 온디바이스(On-Device) AI용 모바일 낸드 솔루션 제품인 'ZUFS(Zoned UFS) 4.0'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온디바이스 AI는 물리적으로 떨어진 서버의 연산을 거치지 않고 기기 자체에서 AI 기능을 구현하는 기술입니다. 스마트폰 기기가 자체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연산하도록 해 AI 기능의 반응 속도는 빨라지고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기능도 강화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ZUFS는 플래시 메모리 제품인 UFS의 데이터 관리 효율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공간 구분 없이 동시에 저장했던 기존 UFS와 달리 여러 데이터를 용도와 사용 빈도 등 기준에 따라 각각 다른 공간에 저장해 스마트폰 OS의 작동 속도와 저장 장치의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 스마트폰 앱 실행 시간을 기존 UFS 대비 약 45% 향상시켰으며 저장 장치의 읽기, 쓰기 성능이 저하되는 정도가 UFS 대비 4배 이상 개선됨에 따라 제품 수명도 약 40% 늘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SK하이닉스는 "ZUFS 4.0은 모바일 기기에서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된 메모리반도체로 업계 최고 성능 구현을 통해 HBM으로 대표되는 초고성능 D램에 이어 낸드에서도 AI 메모리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AI 붐이 도래하기 전인 2019년부터 고성능 낸드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보고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협업해 ZUFS 개발을 시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고객사에 제공한 초기 단계 ZUFS 시제품을 바탕으로 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JEDEC) 규격에 적합한 4.0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3분기부터 ZUFS 4.0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으로 양산 제품은 향후 글로벌 기업들이 내놓을 온디바이스 AI 스마트폰들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안현 SK하이닉스 부사장은 "빅테크 기업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탑재한 온디바이스 개발에 집중하면서 여기에 필요한 메모리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고성능 낸드 솔루션을 적시 공급하는 한편, 세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글로벌 1등 AI 메모리 프로바이더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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