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비스포크 큐커 5만원에”...삼성카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선봬

URL복사

Friday, August 06, 2021, 09:08:36

서비스 신청시..삼성카드 쇼핑에서 59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매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삼성카드(대표 김대환)는 밀키트와 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와 연계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My 큐커 플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트 기능까지 갖춘 ‘4-in-1’ 기기로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는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최대 45만원 비스포크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협약으로 할인쿠폰을 통해 출고가 59만원의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컨대, 고객이 24개월 약정을 선택할 경우 고객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월 3만9000원 이상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45만원 비스포크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받게 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삼성카드 쇼핑몰 기존 할인 판매가격인 50만원에서 45만원 추가 할인된 5만원으로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가입 후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고객은 원하는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본인 명의의 삼성카드로 약정기간 동안 품목 제한없이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구매하면 됩니다.

 

약정금액 산정 시 파트너 식품사에서 구매한 금액은 합산 적용되며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은 ▲마이셰프 ▲프레시지 ▲정원e샵 ▲#풀무원 ▲오뚜기몰 ▲동원몰 ▲프레딧 ▲앙트레 등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간편식 정기약정 서비스를 통해 비스포크 큐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식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서비스 가입 및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달 말까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합산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1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시니어 맞춤형 ‘LG 이지 TV’ 공개…1000만 시니어 시장 공략

LG전자, 시니어 맞춤형 ‘LG 이지 TV’ 공개…1000만 시니어 시장 공략

2025.09.25 10:07:3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LG 이지 TV'를 개발, 국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홈 화면과 같은 소프트웨어부터 리모컨·기본 탑재한 카메라 등 하드웨어, 영상 통화·복약 알림 등 편의 기능까지 맞춤형으로 개발했습니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지난해 말 65세 이상 인구는 1000만명을 넘어서며 전체 주민등록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에 이르렀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들이 OTT, 게임 등 스마트 TV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 화면을 필요한 기능들로 단순화하고 리모컨을 이지 TV 전용으로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LG전자는 홈 화면을 시니어 특화 기능 5개와 즐겨 찾는 앱 중심으로 단순화했습니다. 전체 메뉴가 한눈에 들어오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면 하단부에 크게 배치하고 글자 크기도 기존 webOS 홈 화면 대비 키워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이지 TV 전용 리모컨은 버튼에 큰 글씨로 설명을 함께 표기해 이해도를 높이고 백라이트를 적용해 어두워도 글자를 잘 읽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상단에 별도의 '헬프' 버튼을 추가해 TV 사용 중에 외부입력이 전환돼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실수로 앱이 실행되는 등 원치 않는 기능이 작동했을 때 헬프 버튼만 누르면 언제든지 바로 전에 보고 있던 방송으로 돌아가 시청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이 떨어져 사는 자녀들과 영상 통화로 소통하거나 원격으로 TV에 발생한 간단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는 등 시니어 고객을 케어하는 특화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LG전자는 카카오톡과 협업해 여러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버디' 기능을 이지 TV에 탑재했습니다. 고객은 기본 장착된 카메라로 카카오톡 계정이 연결된 가족과 영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위급 상황에는 리모컨 헬프 버튼으로 가족에게 카카오톡으로 도움요청 메시지를 발송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버디로 연결된 가족은 사진, 영상, 유튜브 링크 등을 이지 TV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TV 제어도 가능해 부모가 사용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자녀가 외부입력을 바꾸거나 각종 기능을 끄고 켜는 등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V 카메라로 가족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해 고객이 사진을 보정하고 가까운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복약, 화초 물 주기 등 일정에 대한 알람을 주는 '생활 알리미'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TV를 시청 중일 때는 팝업을 띄우고 대기 모드에서는 팝업과 함께 소리를 통해 일정을 알려줍니다. 이지 TV는 프리미엄 LCD TV인 LG QNED 에보를 기반으로 시니어 고객의 시청각 특성에 맞춰 밝기·채도·선명도를 높이고 목소리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등 시니어 맞춤 화질·음질을 제공합니다. 두뇌건강 게임, 맞고, 오목, 노래방 등 시니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방 기능을 사용할 때는 별도의 마이크 필요 없이 리모컨을 마이크로 활용 가능합니다. 리모컨의 AI 버튼을 누르면 시간대별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키워드를 제안하는 'AI 컨시어지',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으로 고객의 발화를 이해하고 의도를 추론해 검색하는 'AI 서치' 등 2025년형 LG AI TV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29일 20시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LG 이지 TV를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65형과 75형 두가지 모델을 선보이고 국내 출하가는 65형이 276만9000원, 75형이 386만9000원입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2만9000원의 할인 혜택과 배달 앱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박형세 LG전자 MS사업본부장 사장은 "시니어 고객과 가족들을 위한 LG 이지 TV, 이동식 스크린의 대표주자 스탠바이미 등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