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최근 영국 런던 소재 아트 스튜디오에서 현지 거래선과 VIP 고객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3일 LG전자에 따르면, 세계 최초로 롤러블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앞세운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런던을 대표하는 관현악단인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Royal Philharmonic Orchestra)의 합주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연주에 맞춰 화면이 말려 들어갔다 펼쳐지며 기술 혁신과 예술의 조화를 보여주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앞세워 VIP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존 TV와는 차별화되는 롤러블 폼팩터를 통해 제품 혁신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독보적 올레드 기술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올레드만의 화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혁신 디자인을 갖췄는데요. 이를 토대로 고객에게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합니다.
화면이 말려 들어가는 정도에 따라 기존의 TV 폼팩터로 불가능했던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먼저 ▲전체화면 시청 가능한 풀뷰(Full View) ▲화면 일부만 노출되는 라인뷰(Line View) ▲화면을 완전히 없애주는 제로뷰(Zero View) 등을 지원합니다.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성능은 현지서도 인정받고 있는데요. 영국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실시한 TV 성능평가에서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65G1)가 대상 제품 307종 가운데 최고점인 81점을 기록했습니다. 성능평가 1위부터 12위까지가 전부 LG 올레드 TV로 경쟁 제품을 앞섰습니다.
이범섭 LG전자 영국법인장 상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이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