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얼어버린 라이언”, 카카오쇼핑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Monday, July 26, 2021, 10:07:25

프로모션 기간 맞춰 다양한 상품·숙박권 등 선보일 예정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카카오쇼핑라이브가 오는 28일부터 5일간 참여형 경품 프로모션인 ‘라이언 얼음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더위를 식히다 얼어버린 라이언을 얼음땡으로 구출하는 프로모션으로 라이언 구출하기를 성공한 고객에 ‘라이언 핸디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런 경품 프로모션 외에도 더운 여름 날씨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의 영향으로 라이버 커머스를 통해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다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해 선보입니다.

 

7월28일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파리바게트X데싱디바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진행해 케이크와 함께 케이크를 모티브로 구성된 매니큐어·페디큐어와 주얼 파츠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민초반쿠키반 케이크’를 2만2400원에, 케이크에서 모티브를 얻어 새롭게 구성한 ‘글레이즈 스페셜 에디션’을 2만9000원에 판매합니다.

 

7월29일에는 서울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며 7월30일에는 게이머의 필수 가전은 ‘로지텍 마우스·헤드셋’을 최대 38%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며 특별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점원과 대화하듯 상호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살려 현장 방송 등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고 프로모션 외에도 쇼핑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방송 아이템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