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용복)은 가을을 맞아 전국 주요 건강검진기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건강체크키트’를 제공하는 대고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일 출시한 다기능 종신보험 하나로준비하는NH종신보험(무배당)신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소 정기적인 자가검진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임직원과 NH농협생명 FC가 함께 주요 건강검진기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건강체크키트’를 제공하며 종신보험 신상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저출산과 기대수명 연장으로 살아있을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기능 종신보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워진 종신보험에 대해 알리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으로 든든한 노후까지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