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신한생명, ‘응급구호 KIT 만들기’ 자원봉사

URL복사

Tuesday, August 25, 2015, 16:08:32

재난피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응급구호품 후원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신한생명(대표 이성락)25 서울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본점 별관에서 직원 봉사자 30여명과 함께 아이사랑 응급구호 KIT 만들기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재난피해 발생시 350명의 어린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분량의 응급구호 KIT를 제작했다. 응급구호 KIT에는 속옷, 양말, 간소복 등의 피복류와 위생용품, 의약품, 모포 등이 담겨있다.

     

 또 이번 행사는 신한생명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모금액으로 진행됐다. 2500만원의 기탁금을 바탕으로 재난·재해 구호 전문 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후원해 진행하게 된것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어린이보험 판매수익 1% 후원, 장학금 및 소아암 환아 치료비 지원, 어린이 희망 티셔츠 만들기 등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어린이의 밝은 미래를 위한 의미 있는 나눔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