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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5G 가입자 매월 쿠폰 받는다”...‘KT샵 쿠폰팩’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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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14, 2021, 14:05:45

쿠폰 구성..요기요 등 7개 제휴사
최대 21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KT(대표 구현모)는 5월14일부터 8월13일까지 KT샵에서 5G(5세대) 휴대폰을 구매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제휴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KT샵 쿠폰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KT샵 쿠폰팩은 이베이코리아를 비롯한 총 7개 인기 제휴사(이베이코리아·페이코·요기요·GS25·올리브영·예스24·펫프렌즈)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습니다. 고객이 KT샵에서 5G 휴대폰을 주문하고 원하는 제휴사 한 곳을 선택하면 약정기간 동안 가입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9000원(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기준)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할인 쿠폰은 개통 후 다다음달부터 매달 5일 MMS(Multimedia Messaging Service)로 발송되며 제공된 쿠폰은 해당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5월 중 KT샵에서 5G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은 선택한 제휴사 한 곳의 쿠폰을 7월5일에 처음으로 받습니다. 선택한 제휴사는 3개월 마다 변경이 가능하고 변경 기간과 방법은 해당 고객에게 개별로 안내됩니다.

 

앞서 KT샵은 1분만에 휴대폰을 주문할 수 있는 ‘1분 주문’과 주문한 휴대폰을 1시간 만에 배송하는 ‘1시간 배송’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 가까운 KT 공식 대리점에서는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 휴대폰 배송부터 개통·데이터 이전·사용법 안내까지 상세히 해주는 전문 케어 서비스 ‘방문 배송’을 지난 4월 새롭게 개편해 가정의 달 시니어 고객을 위한 효도 서비스로 고객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함께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전국 KT 우수 대리점들이 KT샵에 입점해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세심한 통신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를 통해 5G 휴대폰을 주문한 고객에게도 KT샵 쿠폰팩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아울러 KT샵에서 ‘BC 그린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11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KT샵에서 휴대폰 구입 및 개통 시 BC 그린카드로 단말기 할부금을 결제하면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과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00만원 상당의 고가 휴대폰 구매 시 BC 그린카드로 결제하면 약 6만원 할부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고 5만원 단말기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최대 11만원이 절감됩니다. BC 그린카드 할인 혜택과 KT샵 쿠폰팩을 동시에 받을 경우는 최대 32만원의 혜택을 누립니다. BC 그린카드 할부 및 청구할인 혜택은 6월 말까지 제공하고 해당 기간 내 카드 신청 후 7월9일까지 단말의 잔여할부금 할부결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KT샵은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 등 혁신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며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KT 공식대리점 홈페이지 오픈과 같이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통신 대리점에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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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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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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