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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조형아트서울에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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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14, 2021, 13:05:51

미술계·영화계·애니메이션 등 문화마케팅 지속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국순당(대표 배상민)은 조각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술품을 선보이는 ‘조형아트서울 2021’에 프리미엄급 막걸리인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올해 6회째인 조형아트서울은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국내외 89개 갤러리가 참여해 국내외 작가 700여명의 작품 2500여 점을 소개합니다. 해외에서는 미국 아트센터마이애미·프랑스 오송-파리갤러리·중국 묵지갤러리 등 4개국 6개 갤러리가 참여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 동안 열립니다. 

 

국순당은 전통주인 막걸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관심을 끌고 있는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VIP 개막식 행사에 후원합니다. 갤러리 관계자·초청 인사·작가 등 국내외 예술계 인사를 대상으로 행사 종료 후에 제공해 우리 술 막걸리를 알릴 예정입니다.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막걸리 한 병에 열처리 유산균배양체가 1000억개 이상 함유돼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 물질인 프럭토올리고당도 1000㎎ 들어있습니다. 지난해 출시 이후 10여개 국가에 수출됐으며 올해 들어서도 영국 등 유럽 국가에 수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국순당은 이외에도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10년째 협찬하고 평창국제평화영화제에 매년 우리 술을 제공하는 등 문화마케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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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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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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