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풀무원,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인기몰이...지난달 1000만봉 판매

URL복사

Tuesday, April 06, 2021, 11:04:16

20년 국물라면 신제품 중 소비자 구매 2위
여름 시즌 맞아 ‘정백홍 비빔면’도 출시 예고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이하 정백홍)이 지난달 천만 봉지 판매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풀무원은 작년 8월 자연 재료 본연의 맛을 로스팅 공법으로 선명하게 구현한 정백홍을 출시하며 라면사업 재도전에 나섰습니다. 정백홍은 진하고 깊은 국물과 쫄깃한 면발로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달 천만 봉지 판매를 넘어섰습니다.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에 따르면 감소세였던 국내 라면시장은 지난해 코로나 이후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지만 실제 소비는 출시 30년이 넘은 오래된 제품들에 편중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백홍은 ‘농심 앵그리 너구리’에 이어 2020년 국물라면 신제품 중 소비자 구매 2위를 기록했습니다.

 

김종남 풀무원식품 자맛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국내 라면시장은 대부분 80년대에 출시한 옛날 제품이 장악하고 있지만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3종은 출시 후 꾸준하게 사랑받아 국내 라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며 “이번 여름 시즌에는 ‘정백홍 비빔면’으로 인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