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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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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April 04, 2021, 11:04:27

지난해 진행한 행사 2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은 오는 11일까지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2탄’ 참가자 10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는 롯데백화점이 패션 브랜드 및 패션 메이크오버 전문 ‘더뉴그레이(THE NEW GREY)’와 함께 고객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행사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대형 행사를 여는 대신 최근 유행하는 ‘메이크오버 챌린지’에 백화점 특성을 더했습니다.
 
1탄으로 지난 가을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를 진행해 가족에게 멋진 의상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2030세대 고객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총 신청자 5500명이 몰려 4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관련 라이브 방송 시청자수는 2만4000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번에 열리는 2탄은 가족 모두 참여가 가능하게 대상을 늘렸습니다. 당첨 혜택은 강화했습니다. 신상 의류를 활용해 등산룩·캐주얼룩 등 다양한 컨셉으로 패션 메이크오버 촬영을 진행하고 의상을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일에 진행합니다. 이어 12일부터 2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 사진을 게재 후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크오버 서비스,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롯데백화점 소셜미디어(SNS)계정에 메이크오버 화보를 공개하는 동시에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 다음달 9일까지 촬영 의상을 포함 다양한 선물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해 진행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의 인기에 힘입어 2탄을 준비하게 됐다”며 “멋진 변신을 보여줄 메이크오버 화보와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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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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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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