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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s 유통

11번가, 만우절 겨냥 이색 상품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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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31, 2021, 16:03:31

과자·장난감·소품 등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11번가(대표 이상호)가 다음달 1일 만우절을 앞두고 이색 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11번가는 ‘선물하기’ 전문관에서 ‘만우절 기획전’을 열어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추천하는 제품부터 가격대별 인기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이색 간식부터 재미에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모았습니다.
 
간식으로 양파링과 짜파게티를 조합한 농심 ‘짜파링’과 빼빼로 모양 젤리 롯데 ‘빼빼로 초코젤리’ 등을 판매합니다. 이색 상품으로는 허공에 뜬 수도꼭지에서 물이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공중부양 수도꼭지’가 있습니다. ‘홈술족’을 겨냥한 ‘주문 제작 소주잔’도 판매합니다. 이밖에 ‘개구리 수면안대’와 ‘닭다리 모양 쿠션’도 준비했습니다.

 

각종 모형상품도 있습니다. ▲대형 에어팟 모형 블루투스 스피커 ▲모형 금괴 ▲갤럭시S20 목각폰 ▲쏟아진 커피 모형 등입니다.

 

김기욱 11번가 선물하기팀장은 “본능적으로 ‘노잼’을 거부하며 ‘펀슈머’, ‘가잼비’ 등 신조어를 유행시킬 만큼 재미있는 아이템에 지갑을 여는 MZ세대를 겨냥해 웃음을 자아내는 이색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유머러스한 상품들을 모은 만우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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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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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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