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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횟수 제한 없이 계속받는 암 보장, 마음 든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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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1, 2015, 18:04:17

한화손보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업계 최초 ‘헬스케어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횟수 제한 없이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11 암전문 상담·명의 예약 대행·해외긴급의료 등 헬스케어 서비스로 고객 마음잡는 든든한 보험사로 나선다.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횟수 제한 없이 진단비를 보장하는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밝혔다.


최초 암 진단 이후 암이 재발·전이되거나 새로운 부위에 암이 발생해 재진단을 받을 경우 진단비 보장을 계속 받을 수 있다.


특정암과 4기암 진단 시에는 중증암 진단비를 최고 5000만원까지 지급된다.

 

15세에서 65세의 고객을 공략한 이 상품은 일반암뿐만 아니라 갑상샘암, 제자리암 등 유사암으로 입원할 경우에도 최대 일 10만원의 암직접치료 입원비를 지급한다.


암 진단 확정 시에는 보장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암으로 인한 가정경제의 부담을 덜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고객의 특성에 따른 4가지 맞춤 플랜을 제안했다. 암 진단비·수술비를 최고 14000만원까지 보장받는 든든보장암 진단비 미가입자를 위해 저렴한 보험료로 필요한 위험을 보장하는 안심보장기존 암 진단비 누적가입한도를 초과한 고객을 위한 플러스보장고혈압, 당뇨 등 유병자 고객을 위한 건강Up플랜등이다.

 

해당 플랜의 평균 보험료는 보장내용에 따라 4만원에서 10만원 정도다. 예를 들어, 35세 기준으로 최초계약 15년 월납·일반암 2000만원·일반사망 15000만원·중증암 3000만원·입원비 10만원 보장에 가입하면 순수보장성 보험료는 남자 27000, 여자 35000원 수준이다.

 

이 상품의 보험기간은 80·100세 만기의 세만기형과 자동갱신하는 15년 연만기형 2가지다. 세만기형의 납입 기간은 10, 15, 20, 25, 30년납이다.

 

특히, 한화손해보험은 손보업계 최초로 암보험 고객들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종양전문 간호사와 11 상담하는 암집중케어서비스 전문병원과 명의 예약대행서비스 해외긴급의료서비스 심리상담과 치매 자가진단 예방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광진 한화손해보험 상품전략파트장은 이 상품은 암 발병 시부터 추가 암 진단까지, 발생 가능한 위험을 적극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재진단암·중증암 진단비를 신설했다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헬스케어서비스를 덧붙여 기획한 암 전용보험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혈압·당뇨환자는 물론 기타 유병자 고객도 보험료 할증 없이 일반심사만으로 동일한 보장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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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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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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