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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인터컨티넨탈, '할로윈 스페셜'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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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16, 2020, 14:10:56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인터컨티넨탈, 할로윈 스페셜 출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호러 콘셉트의 할로윈 디저트를 한정 기간 판매합니다. 더불어 할로윈 홈파티용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도 진행합니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델리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뉴욕 현지 출신 파티시에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호러 콘셉트 할로윈 디저트를 판매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해골 모양을 한 ‘할로윈 초콜릿 케이크(5만원)’ ▲단호박 슬라이스를 구워 펌킨 크림치즈를 얹은 ‘펌킨 타르트(5만 8000원) ▲슈가 페이스트로 미이라를 형상화한 ‘미이라 조각케이크(9000원)’ ▲호박 모양 ‘펌킨 무스 조각케이크(9000원)’ ▲유령 머랭이 올라간 ‘고스트 핫초콜릿(7000원)’ 등 총 5종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도 같은 기간 동안 ‘블러드 치즈 무스 케이크(4만 5000원)’를 내놓습니다 마스카르포네 치즈 무스에 상큼한 체리 필링을 넣고 고스트 장식을 올려 할로윈 무드를 더했습니다.

 

소믈리에 할로윈 홈파티용 추천 와인을 포함해 와인과 맥주 200여종을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 와인마켓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합니다.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파르나스타워 1층 별도 공간에서 진행하며, 출입구 일원화와 부스 1m 이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입니다.

 

◇ 11번가-하이트진로, ‘이슬 캠핑’ 굿즈 단독판매

 

 

11번가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참이슬, 테라, 진로 등 하이트진로의 대표 주류 브랜드의 로고로 디자인한 다양한 ‘캠프닉’(캠핑+피크닉) 용품들을 차례로 선보입니다.

 

준비된 제품으로는 ▲19일 ‘참이슬 X 테라 폴딩박스 세트’를 2만 5000원(1000개) ▲20일 테라를 보다 시원하게 오래 즐길 수 있는 ‘테라 X 스탠리 텀블러’ 2만 5000원(250개) ▲21일 술병에 꽂아 활용할 수 있는 ‘참이슬 X 진로 코르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소주컵 세트’를 4만원(900개) ▲22일 피크닉 짐들을 담을 수 있는 접이식 보냉카트인 ‘테라 보냉카트’를 2만원(3000개)에 각각 준비했습니다.

 

◇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500mL 용량 출시

 

 

이 제품은 레쓰비 특유의 맛에 천연 헤이즐넛 향을 더한 제품인데요.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돼 평소 달콤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커피 헤비유저들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패키지는 ‘그란데’ 문구가 적힌 컵 홀더(Cup holder)가 끼워진 블랙커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보라색을 메인 컬러로 채택하고 뚜껑과 로고에 적용해 기존 레쓰비 그란데 라떼와 구분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미정국수0410, 깊고 진한 ‘사골국수’ 출시

 

 

이번 ‘사골국수’는 약 6개월이 소요된 국수 메뉴인데요.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멸치육수에 맑고 담백한 사골국물을 더했는데요. 하얀 국물에 얇게 썬 대파와 김가루를 올려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회사 측은 "사골국물을 활용한 이번 메뉴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단위의 고객뿐만 아니라, 혼자서 끼니를 해결하는 혼밥족까지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라며 "미정국수의 사이드 메뉴인 ‘미니밥’이나 ‘쫀득해만두’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번 사골국수는 전국 미정국수 직·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보통이 4000원, 곱빼기가 5000원입니다. 미정국수는 이번 사골국수를 시작으로 사골얼큰국수, 사골만두국수 등 사골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미니스톱, 바삭한 식감을 더한 감자순살꼬치 2종 출시

 

 

미니스톱은 고소한맛을 강조한 감자순살꼬치와 매운맛이 특징인 매콤감자순살꼬치 2종을 출시했습니다.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이는 감자순살꼬치2종은 닭가슴살을 사용한 순살꼬치에 감자로 만든 플레이크를 꼬치 전체에 둘러 바삭한 식감을 살렸습니다.

 

감자순살꼬치2종은 닭고기에 쫄깃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 감자 플레이크로 인해 시간이 지나도 본연의 식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감자순살꼬치는 기존 순살꼬치 대비 낮은 가격(1200원)으로 2개월간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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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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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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