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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리츠 크래커'로 '홈카페족'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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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September 25, 2020, 13:09:04

오리지널·치즈·초코 등· 다양한 제품 갖춰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최근 코로나19 여파로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겨냥해 식품업계가 저렴한 가격의 디저트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1935년 출시 이후 8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오리지널 정통 비스킷 '리츠 크래커'도 소비자 취향에 발맞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홈카페족' 잡기에 나섰습니다.

 

◇ 레몬·치즈·초코..입맛 따라 골라 먹는 리츠 크래커

 

리츠 크래커는 개성 있는 레드 색상 포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크래커입니다. 동서식품은 지난 2016년 국내 시장에 ‘리츠 크래커 오리지널’을 소개한 이후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레몬'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선보인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는 고소하고 담백한 리츠 크래커 사이에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리츠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레몬은 레몬맛 크림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인 제품으로 비타민C가 함유돼 있어 일상 피로를 깨우는 디저트 스낵으로 적합한데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는 크래커 사이에 치즈 크림이 더해져 치즈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 리츠 크래커로 만드는 간단한 핑거푸드 레시피

 

리츠 크래커는 제품 자체로도 커피, 각종 음료와 곁들이기 좋은 것은 물론 간단한 레시피를 활용해 다양한 핑거푸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메뉴나 청량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레시피가 특히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도 리츠 크래커로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상큼한 맛이 특징인 리츠 레몬 샌드위치 크래커를 반으로 갈라 레몬 크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파인애플 한 조각을 올린 뒤 나머지 리츠 크래커 조각을 뚜껑처럼 덮어주면 새콤달콤한 ‘아이스 리츠크림’이 완성됩니다.

 

오리지널 리츠 크래커와 페퍼로니가 조합된 ‘페퍼로니피츠’도 인기입니다. 오리지널 리츠 크래커 위에 피망과 모짜렐라 치즈, 페퍼로니를 적당히 잘라 올린 후 파슬리 가루를 뿌리면 짧은 시간 안에 핑거푸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김인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리츠 크래커는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이나 디저트는 물론 여러 가지 재료를 함께 곁들인 핑거푸드 등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크래커”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다양한 맛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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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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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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