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the착한가게, 추석 맞이 '프리미엄 과일 선물 세트' 출시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10, 2020, 13:09:13

고향 앞으로·선물 포장·포토카드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국내산 먹거리를 직거래로 소개하는 플랫폼 ‘the착한가게’가 올해 추석을 맞아 과일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10일 the착한가게에 따르면 2020년 추석선물세트는 사과배혼합세트, 샤인머스캣혼합세트, 실속형메론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또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보자기 포장과 예약 발송 등도 가능합니다.

 

추석선물 세트는 이날부터 the착한가게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포토카드 서비스와 상품 소개 등을 the착한가게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착한가게 관계자는 "올해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연달아 온 태풍으로 인해 명절 선물 대표주자인 과일 가격이 비싸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걱정이 많다"며 "그런 걱정을 덜기 위해 the착한가게는 오프라인 매장인 ‘과일끌림’과 손을 잡고 프리미엄 과일세트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귀향길의 자제를 당부한 가운데,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포토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과일세트 외에도 산지직송 농축수산물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2025.10.01 11:33: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쁘렝땅 백화점은 프랑스 럭셔리 리테일 브랜드 ‘쁘렝땅’이 올해 3월 뉴욕 월 스트리트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전시 참여는 스탠바이미 2의 세련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서 활용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과 순환성(Art and Circularity)’을 주제로 10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지속 가능성과 순환 가능한 디자인을 화두로 패션·뷰티·디자인 분야 총 16개 브랜드와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전시 기간 매장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담은 약 20분 분량의 영상 콘텐츠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지난 7월 스탠바이미 2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고 주요 리테일 매장을 중심으로 전시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와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스크린으로, 집안 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27형 QHD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전원 연결 없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은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공간인 쁘렝땅 전시에 스탠바이미가 초청된 것은 LG전자가 추구하는 혁신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유통업계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